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IGO: NOW HERE in China (한국어 번역)
    WISHLIST 2011. 1. 5. 20:40


    지난 달, 입욕 원숭이는 베이징에있는 그의 최근의 가게를 열 손에 있던 NIGO으로 중국에 또 다른 큰 발을 내딛었습니다. 의 IT와 함께 만든, BAPE 스토어 베이징 위치는 상하이와 홍콩에서 이전의 두 소매 위치에 들어 섭니다. 중국 시장의 가처분 소득은 놀라운 속도, 긴 확실히 각각의 성장시기와 큰 존재가 표시됩니다 지역 현장 내에서 일반화되어 왔습니다 브랜드로 성장과 함께.

    fledging 중국 본토 시장은 최근까지 BAPE의 확장에 도움이되는 아니었지만, NIGO 모두 디자인과 subculture에 대한 이해는 이제 중국 본토와 연결할 수있는 무언가는 것을 언급했다. 우리는 입욕 원숭이, 확산 라벨, 협업 및 랄프 로렌의 브랜드의 유사성으로 최근 바깥쪽으로 확장의 시작에서부터 야심 설립자와 함께 여러 주제를 토론할 수있는 기회를했습니다.

    Interview: Edward Chiu
    Text: Eugene Kan
    Photography: Louis Lau & Edward Chiu

    NIGO와 인터뷰

    그것은 큰 규모를 가지고 여러분의 생각은 항상 글로벌 브랜드 정체성을 했나요?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변경된 안에?

    아뇨 전혀. 나는 1993 년 브랜드를 시작 현실에서 그것은 주변에 1996이나 1997 년까지 꽤 알려지지 않았다. 첫 번째 단계는 좀 더 국제적인 존재는 내가 홍콩에서 일본 이외의 제 첫번째 가게를 열로 결정했을 때이 강했다 수 있습니다. 내가 진정으로 도시가 확장시키고 그럼으로써 나의 결정에 매료되었다. 이 철학은 아직도 내가 특정 도시로 확대하기로 결정 어디서 이유의 기초입니다.

    오랫동안, 입욕 원숭이 한정판, 심리를 얻기 힘들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경주. 그러나 다양한 방법으로 파이 숍의 개통이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영장류의 사업 내에서 해적 쇼핑 적합합니까?

    전 브랜드의 우산과 소매 모델 내에서 입욕 원숭이 파이 숍과 그 역할에 대해 걱정 안 그런거야. 그것은 비즈니스의 다른 부분 아래에 폭포. 과거에는 내가 내 남은 재고를 파괴하는 데 사용하고 있지만 그 당시 멋진 사람 이었어요 지금, 나는 그것이 불필요하게 팔지 않았 뭐든지 없애 한걸 느꼈어요 환경 문제가 주어. 또한, 입욕 원숭이 해적 매장 컨셉과 너무 비싸요, 나는보다 넓은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어요.

    어떻게 입욕 원숭이는 새로운 팬들을 캡처하는 보이지 않아?

    미스터 입욕 원숭이 같은 새로운 노선과 확산 레이블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팬들을 유치할 도움이됩니다. 의, 모든 종류 씨도 입욕 원숭이에서 어디로 이동 후 당신은 가족을 시작할 때 라인에 빠지고, BAPE 애들이 옵션입니다. 나는 앞으로 BAPE 떨어져있다면, 항상이 전체 패키지가있을 것입니다.



    오히려 단순히 BAPE 당신의 삶의 기업이되는 방향으로 gravitating 것으로 보인다 패션 브랜드 것보다 - 우리가 BAPE 카페와, BAPE 열상의 헤어 살롱과 팝업 서점, 아트 갤러리, 음악 벤처 함께하고 이전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최근 BAPE 카페로 교체하지만 가능성이 대만에서 위치와 함께 2011 년 올해를 반환합니다 BAPE 카페의 개념으로 카레를 더더 더 열었습니다.

    당신은 BAPE 호텔을 열 것인지 다시 몇 년 전부터 소문이 사실입니다 있었는데?

    BAPE 호텔은 아직도 내가하고 싶은 일이있다. 난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만드는 마지막 조각으로 그것을 참조하십시오.

    우수스 씨는 입욕 원숭이 창조적인 수준에서 당신을 위해 만들 등의 확산 레이블의 포함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BAPE 가게에 걸어 경우 일반적인 제품들과 함께 소송을 보시려면, 당신은 이곳과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거야. 그러나 유나이티드 화살표 위치 내에 위치한, 더 말이이 날 서로 다른 장르에 손대고 수 있습니다.



    인간으로 만들었는 최근 공동 프로젝트를하고 있습니다. 무슨 새 레이블에 표시된거야?

    내가 가지는 어떤 연령층 ... 그리고 볼 수있는 라벨을 같이 테스트 새 그룹에 대한 패션 났더 생산, 자재 인하와 같은 미친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품질. 컬렉션이 비용 소매 및 생산에 작은 숫자 따라서 높은 생산.

    당신은 무엇 당신의 보관함 및 고객님의 설계 입력 사이의 균형의이 컬렉션에 대한 자신의 패션 아카이브로 봤는데?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홉 엄격하게 엉덩이와 종종 연관된 날. 그러나이 만든 사람은있어 멀리 같은 프로젝트와 사건, 나는 다양한 측면을 더 원한을 보여줘.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단지 랄프 로렌 꼭대기에 의해 폴로보세요,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 요소를 위해 무시합니다. 현실에서 브랜드를 훨씬 더 보관 및 수집을하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랄프 로렌 대 BAPE 모델 주 빈티지 상품과 캐주얼, 정장 라이프 스타일 요소를 가진 몇 가지 유사성 그들의 기대를 달성. 일부 랄프 로렌의 조각은 생산 대량 수도 요소입니다 강한가 신선한 그들에게.

    랄프 로렌은 1970 년대에 다시 "라이프 스타일 머천다이징"의 개념을 소개하는 최초의 패션 라벨했다. 당신의 BAPE 라이프 스타일 모델은 랄프 로렌의 전략에 기반을?

    랄프 로렌에서 어떤 강한 영향뿐만 아니라 둘 다 내 우상으로 계산 Lagerfeld 칼로 확실히있다. 그들은 입욕 원숭이 모양의 부품을 도왔습니다. 나는 예술가로서 자신의 업무에 정통한과 칼 Lagerfeld에 대한 로렌 존경해. 내게 목표는 둘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향수 미학적이 컬렉션에 걸쳐 볼 수있는 대수롭지 않은 일이과 Stussy와 입욕 원숭이의 2011 봄 미리보기과 최근의 협력을 다루었다. 이 경로 뒤에 이유를 설명할 수 있나요?

    우리가 바로 1990 년대부터 입욕 원숭이의 스타일 중 일부를 살려내 느꼈어요 그래서 빈티지와 복고풍의 미학은 최근 몇 시즌 동안 패션에 강한 구성 요소를했습니다. 근무 다시 SKATETHING와, 우리는 우리 자신의 개인 아카이브로 살펴봐야 수 있었다. 앞서 말한 Stussy과 바보처럼 굴었의 협력은 어떤 내가 아주 행복 했어요 두 가지입니다.

    크리에이 티브 팀으로 구두와 윤의 최근 추가로, 어떻게 그들이 BAPE의 미래 방향을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보드에 구두로, 우리가 함께 이후 계속 할거야 습격 의 컬렉션을 부인 시작 - 다시 최근 확산에 영향을 줄 동안 데려오 윤에 탑승합니다 확실히. 확실히 윤의 비전을 가장 독특한 기대합니다.

    악명높은 상어 디자인은 팬들에 의해 남용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거기는 아파도 반환에 대한 특별한 이유라도 있었나요?

    상어 디자인의 반환은 BAPE위한 거기 밖으로 나간 사람. 브랜드 내에서 그의 강한 세그먼트가 있고 그것은 상어를 다시 출시 특정 청중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밀수주과 가짜 제품은 중국 시장들 사이에 만연되어, 어떻게이 문제를 완화해야합니까?

    그것은 문제를 해결하려면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한다 그들의 사회와 정부에 분명히 큰 문제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통제를 벗어나는 너무 디자이너는 단순히 상황에서 그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BAPE 제품의 페이크, 그것은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인기있는 [웃음] 뜻을 볼 수있다면.

    당신은 항상 당신이 BAPE는 패션뿐만 아니라 그러나 전체적으로 도시의 문화를 향한 갖고 영향력을 정의하는 방법 트렌드로 분류되는 refrained있어?

    내가 세상이나 도시의 문화를 바꿀 수있는 브랜드로 BAPE를 생성하지 않았다. 이건 기본적으로 취미와 내가, 내가 시작했을하거나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 현재 streetwear 풍경을 변경하려고했다. 사람들이, BAPE 자체 BAPE를보고 싶지 않은 그것이 영향 있었는지 아니면 누가 영향을 미칠 것이다.

    디자인 이야기를합시다?

    대부분 확실히 ...




    베이프 스토어 상해에 이어서 다이렉트로 북경 스토어가 오픈을 했군요.

    어서 빨리 베이프 스토어 서울을 !!! 

    2월까지 못 기다리겠습니다.

    'WISHL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pe store 上海  (0) 2010.11.16
    COVERNAT 2010 F/W PART.2 REVIEW  (0) 2010.10.21
    BAPE NEWS  (0) 2010.10.21
    BAPE NEWS  (0) 2010.10.19
    BAPE X 10 CORSO COMO SEOUL 한정 티셔츠  (0) 2010.10.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