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계정 광고 게재 제한이 풀렸다!(3일만에 풀림)
    LIFE IN SAPPORO/티스토리로 월세내기 프로젝트 2020. 7. 14. 17:16

    지난 12일에 구글로 부터 이런 메일을 받았다.

    포스팅을 열심히 하고 광고 코드를 넣었는데 아무리 여러번 시도를 해도 광고가 안나와서 

    뭘 잘못했나 하고 봤더니 부정클릭으로 인한 밴을 먹었던 것이었다...

     

     

    아... 망했어요... 애드센스

    오랜만에 포스팅을 썻는데 글쎄 광고가 안나오는거다. 아이고... 또 안나오는구나 하면서 이리저리 인터넷을 찾아가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안나와요' 를 검색하며 한두시간을 씨름을 했다.

    jeovision.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에 대한 지난 포스트...

    저 메일을 받고 엄청난 패닉으로 인해 티스토리를 접어버려야 하나 하면서 오만가지 생각이 들었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 제한이 왜 걸렸는지 도통 이해를 하려해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

    뭐 내가 내 포스트를 부정적으로 클릭했다. 또는 비정상적으로 클릭을 했다. 라고 해서 걸린 것 같은데

    최근 이쪽 블로그로 인한 수익도 하나도 없고

    주변지인들한테 알려주지도 않았으며

    나도 어쩌다 포스팅을 쓰는 블로그이기 때문에 왜 이렇게 된건지 도통 가늠을 못하겠다.

    당시의 상황.

    포스트를 열심히 쓰고 광고를 넣었지만 빈칸 뿐이었다.

    예전에도 이런적이 많아서 태그를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면서 빡샌 작업들을 하곤 했었지...

    하지만 태그의 문제가 아니었다.

    광고 제한에 걸려버린 것인거다...

    여러 블로그들을 찾아보았고 나도 겪었지만

    이런상황에서는 따로 무슨 조치를 할 방법이 없다...

    그냥 기다려야한다는 것... 운이 나쁘면 계정자체를 이용하지 못하게 되는 불상사도 있다고 하니

    이 정도에 며칠 제한에 걸린 것을 다행으로 생각하자.

    구글 측 메일에서는 광고 게재 제한 기간이 30일정도 된다고 하는데

    나는 금방 무죄가 입증되었는지 3일만에 제한이 풀려서 지금은 광고가 제대로 나오고 있다.

    자... 보시라 다시나온 광고들을...ㅠㅠ

    진짜 나 손떨리고 미치는 줄 알았음...

     

    이번 일로 인해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큰 교훈을 얻었는데

    1, 내 포스트의 광고를 셀프 클릭하지말자

    2, 지인한테도 알려주지말자

    이다.

     

    아무튼 아무도 안알려주고 나만 혼자 쓰고 여러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이 포스트를 보신 분들 또한 

    나 처럼 똑같은 상황 때문에 오신 분들이 많을 텐데

    조금만 더 기다려 보시고 블로그는 그대로 하시는 대로 하시면 될 것 같다는

    작은 생각을 전해드리고 싶다.

     

    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후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