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06월 수익공개-티스토리로 월세내기 프로젝트... 그것은 구글 애드센스.
    LIFE IN SAPPORO/티스토리로 월세내기 프로젝트 2019. 7. 4. 23:45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2019년 6월 제 블로그의 수익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네이버 블로그를 했었는데요.

    이게...참... 네이버 블로그ㅋㅋㅋ

    애드포스트를 달아도 진짜 이걸로는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수년간 방치해둔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워낙 예전에 (2010년대 초반) 이 블로그에 갈겨둔게 많아서,

    유입도 간간히 있었고해서

    구글애드센스 승인은 한번에 받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걸 하는 이유는 단 하나 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그럼 2019년 06년 구글애드센스 얼마나 수익이 나왔는지 보실까요?

    ​시작은 5월 중순부터 했는데요.

    6월1일 부터 말일까지를 보여드리면

    점점 클릭수가 늘어가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글을 매일 올리지 않고,

    5개정도 포스팅을 미리 핸드폰으로 사진만 올려둔뒤,

    하나씩 노트북으로 작업해서 하나씩 시간차를 두어 발행을 하고는 했습니다.

    뭐... 딱히 볼것도 없는 이 블로그에 와주신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드리는데,

    광고까지 클릭해주시고...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래서 지난달에 수익은???

    315엔 입니다. 

    현재 환율로 계산하면 한국돈으로 약 3465원 이네요.

    에게?? 고작 그거벌었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이게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를 하던 제가 봤을때는,

    엄청나게 파격적인 거 같네요.


    네이버에 비하면 확실히 유입이 적은건 사실입니다만,

    클릭당 광고비용을 보면 그쪽보다 훨씬 좋은것 같습니다.

    역시 넘어오길 잘한것 같네요.


    앞으로 꾸준히 열심히 양질의 포스팅을 올려야겠습니다.ㅎㅎ


    이번달 수익도 다음달에 올릴예정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