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7월 말의 후라노(팜토미타-라벤더), 비에이(사계채의 언덕,청의 호수)
    LIFE IN SAPPORO/삿포로에서의 생활 2019. 8. 6. 18:20

    ​오랜만에 후라노, 비에이를 다녀왔습니다. 

    (7월 말에 다녀옴)

    홋카이도, 특히 후라노 비에이는 7월말 8월초에 꽃이 활짝 피기 때문에 초극성수기 입니다.

    삿포로에 살면서 자주 갈 수 있는 곳이 후라노, 비에이 입니다.

    2년동안 수번을 왔었지만, 언제나 와도 참 좋은 곳 인것 같습니다.

    여름 후라노, 비에이는 작년 8월에 출장으로 오고

    딱 1년만에 왔네요.

    ​먼저 팜토미타에 도착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갔던 시기는 라벤다가 개화하기 전이었습니다.

    8월초는 되야 라벤다가 만개할 것 같은 예감이었습니다.

    몇번을 왔지만 라벤다 타이밍을 맞추는건 정말 힘든것 같네요ㅠㅠ

    다른 꽃들로 아쉬움을 달래고,

    라벤다+유바리 멜론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샀습니다.

    언제나 먹어도 맛있네요.

    ​참 예쁘게 잘해놓은 팜토미타.

    사진에 보이는 보라색 꽃은 라벤다처럼 보이는데요.

    사실 라벤다는 아니고 보라색 사루비아입니다.

    멀리서 보면 모르나, 가까이에서 보면 달라요.

    ​점심은 후라노 시라카바에서 징기스칸을 먹었습니다.

    양고기도 진짜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요.

    후라노 시라카바는 홋카이도의 유명한 과자 롯카테이에서 운영하는 징기스칸(양고기 구이) 집인데요.

    구워먹는 고기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고 적절한 가격으로 제가 후라노를 들를때마다 꼭 찾게되는 가게입니다.

    (겨울에는 폐업함...ㅠ)

    ​그리고 약 차로 30분정도 달려서 도착한 비에이의 사계채의 언덕(시키사이노 오카)

    진짜... 이건 대박입니다.

    몇번을 와서 봐도 너무나 잘 해놨습니다..

    진짜 파스텔통에 파스텔이 가지런하게 정리되어 있는 것 같네요.

    ​해바라기도 이렇게 많이 있습니다.

    사실 해바라기를 보려면 호쿠류쵸가 유명해서 예전에 갈까 했는데요.

    굳이 멀리까지 안가셔도 비에이의 사계채언덕에서 충분히 해바라기 밭을 볼 수 있습니다.

    ​흐미... 보면 볼수록 너무 이쁜 꽃밭ㅠㅠ

    ​아쉬움을 뒤로 하고 청의연못(아오이이케)로 이동합니다.

    ​청의연못(아오이이케) 입니다.

    연못이 파란 이유는 물 속에 콜로이드성 수산화 알미늄이 햇빛을 비추게 되면

    인간의 눈에 파랗게 보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참... 신비롭습니다.

    제가 갔던 시간은 약 오후 4시정도 였는데요.

    사람도 많이 없고 천천히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간이 더 있었다면

    켄과 메리의 나무, 세븐스타, 마일드세븐 나무도 봣을 텐데

    너무 시간이 늦어서ㅠㅠ

    바로 삿포로로 와야했네요.


    그래도 참 좋은 시간 이었던것 같습니다.

    아마 가을이 되면 단풍을 보러 한번 더 갈까하는데,

    이미 작년에 봤었던 단풍이지만, 올해도 참 기대가 됩니다..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