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기에 걸린 와이프... 아프지 말아줘...
    LIFE IN SAPPORO/내가 느낀 일본 이야기 2019. 5. 3. 00:28

    ​4월 달 초부터 22일까지 약 2주가 조금 넘는 기간동안 한국에 다녀왔습니다.

    가끔 들어가는 나의 고향 한국..

    정말 너무나 좋은 곳이지만, 

    요새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그런지

    감기를 달고 삿포로 돌아와 버렸습니다.


    사실 예전에 한국에서 살고 있을 때는 모르고 살았던 한국의 공기질...

    삿포로에서 살다가 한국에 들어가니 너무나 충격적이었습니다.


    문제는 이게 아니고...

    저의 감기 증상은

    1, 마른 기침이 심하다.

    2, 특히 밤에는 기침이 심해서 잠을 못잔다. 

    였는데요


    저는 지금 약 80프로 정도 회복된 상태입니다만,

    왠걸... 제 와이프가 똑같은 증상의 감기가 걸려버린 것입니다ㅠㅠ

    진짜 너무 미안해...

    ​골든위크라서 앞으로 사흘간은 병원에도 못가고...

    그래서 어쩔수 없이 약을 사왔습니다.

    파브론 메디컬c 인데요.

    기존에 유명한 파브론에서 증상에 맞춰 다시 나온 감기약입니다.

    ​가운데가 제가 구입한 기침 감기용 약이고,

    왼쪽은 코감기가 심할때, 오른쪽은 목감기가 심할때 복용하는 감기약입니다.

    감기약도 증상에 맞게 이렇게 분배해서 팔다니...

    사스가 드럭스토어의 왕국 답네요.

    ​열어보면 상자안에 이런 팩이 담겨있구요.

    ​팩 안에 약이 들어있습니다.

    참... 일본약들 아기자기 하니 청량과자 처럼 보입니다.

    ​용법은 성인 1회 2정 1일 3회 이며, 만 15세 미만은 복용금지 입니다.

    지금도 기침을 하느라 제대로 잠을 못자고 있네요.

    콜록콜록...

    옆에서 보는 제 마음도 아파 옵니다.

    제발 빨리 나아서 케이크 먹으러가자~!


Designed by Tistory.